모던 컴뱃 다운로드

모던 컴뱃 5(MC5)는 즉시 현대 전투 4에서 자신의 사소한 역할에서 인식 할 수있는 피닉스라는 보안 부대 군인으로 행동에 당신을 던져. 인기 콜 오브 듀티 게임처럼, 주요 도시, 도쿄이 경우, 폭력 무장 세력의 그룹에서 공격을 받고 온다. 당신은 일본의 수도에 걸쳐 설정 단계의 시리즈를 통해 무장 세력과 싸울 수 있습니다. 2. “현대 전투 v1.019.rar”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파일 추출”을 선택합니다. 1. CoH 루트 폴더를 찾아보십시오 (예 : “C : 프로그램 파일 (x86)SteamsteamappscommonCompany of Heroes 재출시”). 2. 실행 “현대 전투 제거.박쥐” (인내심!) 또는 “현대 전투”폴더뿐만 아니라 모든 “현대 전투”모듈 파일을 삭제합니다. 이제 완전한 기능을 갖춘 바로 가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에게 제공 된 사용자 정의 현대 전투 아이콘으로 설정: “영웅의 회사 재출시 ModernCombatcoh-mc_shortcut_icon.ico” 장르 지도자 현대 전쟁에서 명백한 디자인 영감, 현대 전투 5: e스포츠 FPS는 잘 디자인 된 FPS 게임 경우 상당히 파생.

이 게임은 캠페인과 데스 매치의 두 가지 주요 모드로 나뉩뉩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클래스에서 선택하고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자신의 선택 갑옷을 장착, 더 나은 총과 기술에 대한 XP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평균 이상이며, 컨트롤은 모바일 타이틀에 적합하며 매치메이킹은 견고합니다. 모던 컴뱃 5: e스포츠 FPS는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모든 것을 잘 합니다. 이 캠페인은 여러 대륙에 걸쳐 뻗어 있으며 일반적인 죽음과 배신으로 완성 된 예측 가능한 현대 군사 음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지도는 작은 측면에 있지만 싸움의 빠르고 분노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게임은 무료이지만, 더 나은 장비와 기술의 대부분은 마이크로 거래를 필요로한다. 또 다른 작은 불만은 단일 지불 인 캠페인은 온라인으로 연결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1d. 내부 “현대 전투 제거.박쥐”붙여 넣기. 그것은 당신이 올바른 장소에이 파일을 넣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참고: 히어로즈 컴퍼니(v2.602)의 이전 버전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유물이 사용하던 Quazal 서버가 종료되었습니다. 따라서 현대 전투 팀인 모던 컴뱃 팀은 Steamworks 서버를 활용한 새로운 버전의 히어로즈(v2.700.2.47)로 개조를 이전했습니다.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Relic의 커뮤니티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참고 : 현대 전투 진영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당신은 다음을 소유해야합니다 : – 영웅의 회사 (미국 해병대의 잠금을 해제). – 영웅의 회사: 반대 전선 (미 육군과 PLA 지상 군의 잠금을 해제). – 영웅의 회사: 용맹의 이야기 (모든 진영의 잠금을 해제). 많은 작업이 모던 컴뱃 5에 들어갔고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명백합니다 : 캐릭터는 애니메이션과 레벨에서 상세하고 유동적으로 보이며 반복적으로 나타나지 않을 정도로 간결합니다. 이것은 콘솔 그래픽과 동등하지 는 않지만 장치 게임에 대한 라인의 최고입니다. 현대 전투 5 : e 스포츠 FPS는 잊을 수없는 FPS 게임 경우 고체입니다.

장르의 팬들은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하지만 괜찮은 게임 플레이와 활성 온라인 커뮤니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아카이브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WinRAR를 설치 (http://www.rarlab.com/download.htm). 치트 모드를 사용하려면, “현대 전투 실행기 치트 모드를 통해 모드를 시작합니다. “박쥐” 파일이 제공됩니다. 치트 모드는 모드에 익숙해지고 싶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또는 플레이 테스트 및 실험을위한 샌드 박스로.

Share on LinkedIn
[`evernote` not found]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